카테고리 없음

베트남 나트랑(냐쨩) 여행 준비 (항공권, 날씨, 가볼만한 곳)

트러플돼지 2023. 6. 3. 16:37

이번에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와 손녀분이 나트랑 여행 간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셨더라구요.

할머니가 연세가 있으신데도 나트랑 여행 즐기시는 것 보고 휴양 여행을 좋아하는 저는 나트랑 여행에 관심이 생겨서 한 번 알아봤습니다!

 

출처: 박막례 할머니 인스타그램

 

1. 베트남 나트랑 항공권

나트랑은 베트남에 있는 아름다운 휴양지로 유명한데요. 최근에 베트남 다낭과 함께 많이 가는 곳인 것 같습니다.

나트랑은 한국에서 직항이 취항되어 있고 4시간 50분이 소요됩니다. 6월 현재 8~9월에 떠나는 일정으로 항공권 가격을 알아봤는데요. 비엣젯(Vietjet)이 가장 저렴한 항공권으로 주로 나오고, 에어부산 티웨이 등 국내 저가항공사들도 취항되어 있습니다.

 

8월 베트남 나트랑 항공권 가격

스카이스캐너에서 최저가로 조회 했을 때 가격입니다. 현재 6월 초에 8월 가격 조회한 건데도 저렴한 티켓이 아직 남아 있네요! 

 

 

9~10월 추석 황금연휴 베트남 나트랑 항공권 가격

한국인이라면 모두가 기다리고 있는 이번 추석 황금연휴 항공권 가격을 검색 해 봤는데요.

8월 대비해서 3~4배가 비쌉니다. 이미 대부분 연휴에 여행 계획하신분들은 예매를 완료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날짜와 시기를 잘 맞추면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 곳이니 날짜를 잘 정해보시면 좋겠습니다.

 

 

2. 베트남 나트랑 날씨

나트랑(냐쨩) 날씨는 여느 동남아와 같이 건기와 우기로 나뉘는데요.

건기는 1~8월, 우기는 1~12월입니다. 건기에 맑은 날이 많기 때문에 건기에 여행하는 것을 보통 선호합니다. 우기에도 여행하기 나쁜 만큼 비가 많이 오는 것은 아니지만, 보통 9~12월은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나트랑 옷차림은 여름옷을 준비하면 됩니다. 연중 내내 여름 날씨이기 때문입니다. 기온은 보통 20도에서 30도를 넘나드는 정도이며 연교차가 심한 편이 아닙니다.

 

 

3. 나트랑 가볼만한 곳

빈원더스 나트랑 (빈펄랜드)

워터파크, 놀이공원, 수족관, 식물원, 동물원 모두가 있는 섬의 테마파크 입니다. 아이와 함께 여행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데요, 성인들도 많이 방문합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섬으로 건너가도록 되어 있어 처음부터 끝까지 익사이팅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동물원에서는 한국에서는 보기 힘든 코뿔소나 홍학을 볼 수도 있습니다.

 

워터파크와 인공 해변도 조성되어 있어서 한 번에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어 나트랑 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탑바 머드온천

자연 친화적인 머드온천. 머드스파와 미네랄 수영장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개별적으로 찾아갈 수도 있고, 투어도 잘 조성되어 있어 편리하게 다녀 올 수도 있습니다. 자유롭게 머드 목욕도 체험 할 수 있고 온천도 할 수 있습니다. 머드 온천은 나트랑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라 시간을 내서 다녀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출처: Klook

 

무이네 사막

또, 나트랑 하면 유명한 무이네 사막투어 입니다. 특히 한국에는 사막지형을 찾아보기 어렵기 때문에 더욱 많은 관광객들이 들르는 곳입니다. 보통 나트랑에서 투어를 이용하여 들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막에서 샌드보딩과 ATV도 즐길 수 있고, 선셋을 보며 인생샷도 남길수 있어서 역시 나트랑 여행 할 때 꼭 들러보아야 할 곳입니다.

 

출처: Klook

 

#베트남나트랑여행 #나트랑여행 #나트랑항공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