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도 물놀이하기 좋은 호텔 추천 (제주 신라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 해비치 호텔 수영장 비교)

by 트러플돼지 2023. 6. 7.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주도로 여행가게 되었는데요.

저는 물놀이를 엄청나게 좋아하는지라, 호텔에서 수영을 꼭 하고싶어서 제주도에서 수영하기 좋은 호텔을 골라 봤습니다.

 

요즘 다들 제주도보다 해외여행을 많이 가서 그런지 호텔 가격이 조금 저렴해 진 편이더라구요.

그래서 제주도에서 수영장이 넓고 잘 되어 있는 호텔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곳 골라 봤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조건 수영장 위주로만 구경 예정이니 참고 해 주세요!!

 

1.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제주도에서 제일 고급스럽고 인기 많은 호텔 중 하나입니다. 실내, 실외 수영장이 잘 갖추어져 있어 아이들, 성인 모두 수영을 즐기기 좋도록 되어 있습니다.

 

실내수영장 입니다.

보통 호텔들은 실내수영장은 조그맣게 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 꽤나 넓직하고 주변에 선베드도 많이 조성되어 있어서 어린 아이들 물놀이하기 좋아 보입니다. 그리고 날씨가 안 좋은 경우에도 수영을 할 수 있어서 실내수영장이 있는 것이 저한텐 아주 중요합니다!!

 

실외수영장 입니다. 수영장 디자인이 예쁘지 않나요? 주변에 야자수와 건물 디자인이 수영장과 어우러져서 제주 신라호텔 야외수영장에서 인증샷 찍어서 많이들 올리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에게는 실제로 가보기도 전에 익숙한 곳이었습니다.

 

 

실외에는 수영장 뿐만 아니라 자쿠지도 있는데요.

탁 트인 실외수영장과는 다르게, 누구나 이용 가능하지만 왠지 깊숙히 있어서 프라이빗해 보이는 곳입니다.

 

저는 물놀이를 좋아하지만 추위를 많이 타서 만약 가게 된다면 여기에 가장 오래 있을지도 모릅니다. 

 

현재 6월 중으로 예약하게 되면, 제주신라호텔은 1박에 30만원 중반에서 40만원 초반대까지 가격으로 예약 가능 한 것으로 보입니다.

 

 

2. 그랜드 조선 제주 호텔 수영장

 

그랜드 조선 호텔의 경관입니다.

야외수영장 2개가 넓직하게 조성되어 있고,옥상에도 수영장이 있습니다!!

 

 

 

옥상 수영장 모습인데요. 제주에는 보통 야자수가 세워진 야외 수영장이 많은데, 제주 조선호텔에는 서울 호텔에서 많이 볼 수 있을 것 같은 네모반듯한 루프탑 수영장이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 느낌으로 깔끔한데, 루프탑에서 주위 경치까지 볼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는 실내 수영장 입니다.

실내 수영장 역시 하얗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서 수영복 입고 사진 남기기 좋아 보입니다!

 

야외 수영장 입니다. 전형적인 "제주 서귀포 호텔의 야외수영장" 처럼 생겼습니다.

뻔하지만 느낌은 제대로 낼 수 있는 야외수영장이죠?

 

현재 6월 중으로 예약 시에, 제주 신라호텔보다는 조금 저렴한 수준인 20만원 후반에서 30만원 중반대로 예약 가능 한 것으로 확인 됩니다. 가격은 계속 변경 될 수 있으니 한 번 찾아보세요!

 

3. 해비치 호텔 앤 리조트 제주 수영장

다음은 해비치 호텔 수영장 입니다.

해비치 호텔은 왠지 제가 제일 가고싶던 곳이었는데요, 아고다에서 찾아 보니 아이 없는 2인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다는 통계가 있네요. 수영장 시설이 고급지게 되어 있다기 보다는 뷰와 감성이 좋은 곳인 것 처럼 느껴집니다.

 

해비치 호텔 제주 수영장 (출처: 아고다)
해비치 호텔 제주 수영장 (출처: 아고다)

 

해비치 호텔은 주변에 건물이 없고, 바로 바다와 잔디밭이 있어서 뷰가 탁 트여 있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저녁이나 밤에 수영하면 그 감성이 배가 되는 것 같습니다.

 

저도 꼭 가서 밤수영 하고싶어요!!

 

해비치 호텔 제주 수영장 (출처: 아고다)

실내수영장 입니다. 수영장 근처 썬베드 영역이 크게 되어 있네요.

 

해비치호텔은, 그랜드 조선 제주 호텔보다 조금 저렴한 가격 수준인데요. 20만원 초중반에서 20만원 후반대까지로 가격이 확인 됩니다.

 

4. 결론

수영은 못하지만 물놀이를 너무 너무 좋아하는 제가 제일 가고싶은 곳은 해비치 호텔 입니다.

주변이 조용 해 보이고, 실제로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아고다 후기에 따르면 성인 여행객들이 많다고 하니 수영하기 쾌적해 보입니다. 물놀이 하는 아이들이 싫은 건 아니지만, 제가 수영을 잘 못하다 보니 물놀이하는 아이들을 제가 치지는 않을까... 옆에서 설치는 이모(=저) 때문에 노는데 방해되지는 않을까 싶어서 오히려 신경쓰이더라구요. ㅋㅋㅋㅋ

 

이번 휴가에는 제주도 호텔에서 수영을 하겠어! 라고 마음먹은 만큼 동행들과 더 얘기 해 보고 숙소를 예약 할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잘 알아보셔서 마음에 드는 호텔 고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